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자주하는 질문(FAQ)

자주하는 질문(FAQ) 목록

  1. Q

    기업회원도 가입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기업회원은 업체명과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기업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2. Q 견적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상단 온라인 견적메뉴에서 이용하실 상품과 수량을 선택하시고 견적서를 출력을 하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모바일쿠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, 충전금을 통해서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충전금이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충전금은 일정금액을 충전하여 기프티어때?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,

    마이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사용현황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5. Q

   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주문최소는 발송된 모바일 쿠폰이 사용되지 않았을때 가능합니다.

    로그인 후 1:1문의를 통해 운영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. 

  6. Q

    무통장 입급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A

    상품결제시 무통장을 선택하고 결제하신 후에 알려드린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.

    입금이 확인되면 쿠폰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  7. Q

    상품을 결제하면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상품이 결제 완료되면 쿠폰은 자동으로 수신자에게 발송됩니다.

  8. Q

    쿠폰을 실수로 지워버렸습니다.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사용하지 않은 쿠폰만 재발송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내역 상세보기에서 재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기프티어때? 모바일 쿠폰은 상품에 따라 30일, 60일등 유효기간이 있으며

   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능합니다.

  10. Q

    휴대폰을 바꿨는데 이전 폰에서 미사용된 쿠폰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미수신 쿠폰이나 수신자 번호에 오류가 있는경우, 미사용건에 한해 수신자 변경하여 재발송 가능합니다.

    로그인 후 1:1문의를 통해 운영자에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11. Q

    구매(발송)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구매후 쿠폰을 정상적으로 수신하였으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
    쿠폰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로그인 후 1:1문의를 통해 운영자에게 신청바랍니다.

    단, 미사용건에 한해 가능합니다.

  12. Q

    환불은 어떤 절차로 진행하면 될까요?

    A

    정상 발송되었으나 사용기간 내 사용을 하지 않은 미사용건은 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. 

    단, 발송실패 건에 대해서는 쿠폰 유효기간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로그인 후 1:1문의를 통해 운영자에게 신청바랍니다.

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
Copyright © (주)클로버나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