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자주하는 질문(FAQ)

자주하는 질문(FAQ) 목록

  1. Q

    상품을 결제하면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상품이 결제 완료되면 쿠폰은 자동으로 수신자에게 발송됩니다.

  2. Q

    쿠폰을 실수로 지워버렸습니다.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사용하지 않은 쿠폰만 재발송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내역 상세보기에서 재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기프티어때? 모바일 쿠폰은 상품에 따라 30일, 60일등 유효기간이 있으며

   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휴대폰을 바꿨는데 이전 폰에서 미사용된 쿠폰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미수신 쿠폰이나 수신자 번호에 오류가 있는경우, 미사용건에 한해 수신자 변경하여 재발송 가능합니다.

    로그인 후 1:1문의를 통해 운영자에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
Copyright © (주)클로버나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